사진=테이크원컴퍼니
사진=테이크원컴퍼니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에 신규 콘텐츠 ‘인피니티 타워’를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피니티 타워’는 내가 선택한 NCT ‘최애’ 멤버와 함께 타워에 존재하는 악몽을 정화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인 신규 콘텐츠다.

2주 간격 시즌제로 운영되는 ‘인피니티 타워’는 최종 순위에 따라 게임의 핵심 재화인 크리스탈과 카드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첫 시즌에서는 각 멤버별 랭킹 1위를 달성한 유저 총 20명에게 게임 내 보상뿐 아니라, ‘인피니티 타워’에서 본인이 선택한 NCT 멤버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실물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타워’ 업데이트와 함께 NCT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신규 테마 ‘스팀펑크’도 추가됐다. ‘스팀펑크’ 테마는 NCT 멤버들이 ‘NCT ZONE’에서 활동하는 여러 모습 중 하나로, 스팀펑크 스타일의 요원 의상을 착장하고 황야를 누비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NCT ZONE’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신규 콘텐츠 ‘인피니티 타워’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함께 NCT의 새로운 테마를 추가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