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가 3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9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야수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 ‘개구리 왕자 3세’가 공개됐다. 또한 신규 시즌 ‘신비의 숲속’과 함께 새로운 정령 유닛을 선보인다.

우선 ‘개구리 왕자 3세’는 근거리 단일 딜러 유닛으로 몬스터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특수 능력으로는 보유한 더비칩이 많을수록 몬스터가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위압’을 가지고 있다.

이용자는 3월 13일 오전 9시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개구리 왕자 3세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보고, 영원의 깃털 및 시즌 포인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오는 3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꼬마 사티로스’는 정령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으로, 특정 횟수만큼 공격할 때마다 강력한 캐터펄트 샷을 발사한다. 특수 능력 ‘캐터펄트 샷’은 광역 피해를 입히며 적중한 몬스터들을 2초간 기절시킨다.

‘전설 유닛 소환권’을 제공하는 ‘퍼즐 이벤트’ 등 봄맞이 이벤트도 3월 13월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펜스 더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