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원작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우선 3월 14일까지 ‘싱글플레이 인게임 경기’, ‘미니게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선택한 선수카드의 능력치를 강화시키고 ▲프리미엄강화복구권 ▲GG전체선수팩 ▲1000만거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강화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골든글러브 타자 10강 선수카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아이템 교환소’에서 아이템을 ▲고등급스태프팩 ▲고급강화복구권 ▲고급유니폼팩 ▲희귀장비재료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밖에도 오는 28일까지 ‘황금볼’을 던져 ‘잠재력재개발권’, ‘프리미엄야구카드팩’ 등을 제공하는 ‘협력 만들기 이벤트’와 실시간 싱글 플레이, 시뮬레이션 모드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룰렛을 돌리면 ‘고급특별훈련권’, ‘500보석’ 등을 선물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시간 경기, 시뮬레이션 모드 플레이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모든 빙고를 완료하면 5000만거니를 지급하는 ‘NEW 빙고 이벤트’도 2월 29일까지 이어진다.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