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KBO 리그 새 시즌을 앞두고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신인왕’ 한화 이글스 문동주를 모델로 선정한 ‘컴프야2024’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원하는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구단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과 3000스타 등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추가로 함께 플레이할 친구 초대 미션 1회 달성 시 고급골드팩, 3회 달성 시 1000스타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V24’ 또한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와 SSG 랜더스 김광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며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과 함께 ‘스킬변경권’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친구 초대 미션을 1회 달성하면 ‘고급스카우트 티켓’, 3회 달성하면 게임 내 재화 2000스타를 획득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KBO 리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면서 “사전 예약으로 본격 시동을 건 ‘컴프야’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