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음료 2종 출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세븐일레븐과의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2종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콜라보 제품 2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많은 분들이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선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면서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