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억원 신백리워드 사은 및 할인 쿠폰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9일까지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9일까지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제휴카드 5개사(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와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제휴카드 행사인 ‘5MAZING(5메이징) 카드 페스타’에서 최대 1억원 신백리워드 사은을 비롯해 할인 쿠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통해 새학기 준비와 봄나들이 등을 계획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쇼핑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18일까지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최대 1억원 상당의 신백리워드가 걸린 ‘카드 번호 맞히기’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카드사별 사은 혜택과 할인 쿠폰도 마련해 오는 22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 중 씨티/신한/하나/BC카드로 패션·잡화·식품·코스메틱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10% 신백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총 4종을 제공한다. 패션·잡화 장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리빙 장르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푸드마켓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코스메틱 장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