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시 100만원 웰컴 보너스 지급

사진=슈퍼캣
사진=슈퍼캣

슈퍼캣RPG가 신작 게임 ‘프로젝트G’ 개발 관련 신입 및 경력사원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뉴트로 동양풍 2.5D 도트 아트 스타일’을 표방하는 프로젝트G는 슈퍼캣RPG가 넥슨과 합작으로 개발하고 있는 대형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다.

이번 프로젝트G 집중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QA 등 개발 관련 전 직군을 아우른다. 슈퍼캣RPG는 18개 포지션에서 5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며, 입사 희망자는 프로젝트G 집중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3월 3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집중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고, 최종 입사 시 100만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또한 채용 웹사이트에서 채용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물론, 프로젝트G 개발에 몸담은 현직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김영을 슈퍼캣RPG 대표는 “슈퍼캣RPG는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가슴 뛰는 게임을 만드는 게임사”라고 자부하면서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주는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적극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캣RPG는 모회사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와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복지제도는 ▲비포괄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지급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운용 ▲주거 대출 이자 지원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포상 등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슈퍼캣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