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아 최신 영화 등 특집관 운영

사진=KT
사진=KT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IPTV 서비스인 지니 TV에서 특집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4 푸른 용의 선물’은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을 엄선한 설 특집관으로, 2월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운영된다.

KT는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에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인투 더 월드> 등의 최신 영화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3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TV포인트 5000점을 전원 제공한다.

최신 영화 외에도 <댄싱퀸>, <그것만이 내 세상>, <탐정: 리턴즈> 등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무료 영화 30여편이 특집관에 모였다. KT는 <아가씨>, <올드보이>, <형> 등 명작 영화와 <혼례대첩>, <연인> 등 작년 화제가 되었던 TV 드라마·예능도 무료 공개한다.

또한 <콘크리트 유토피아>, <1947보스톤>, <한산: 리덕스> 등 인기 영화를 최대 반값 할인하며, ‘용띠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용이 등장하는 영화’ 등 이색 테마로 다양한 영화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KT는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2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총 10일간 ‘키즈랜드 설특집관’을 구성한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고고다이노> 등 총 2024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모두 무료 제공한다.

아울러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총 10일간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뉴에서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운영 기간 5일 이상 해당 메뉴에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15명을 추첨해 ▲갤럭시 북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TV쿠폰 5만원 등을 증정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대한민국 IPTV 1등 KT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무료 영화와 볼거리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포털’ 서비스로서 모든 콘텐츠를 큰 화면 TV로 가장 편리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KT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