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크로스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룬’ 성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60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룬’ 성장 시스템 슬롯이 추가됨에 따라 이용자들은 총 6개의 ‘룬’ 세트를 장착할 수 있게 됐다. 보유 중인 ‘룬’ 목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편의성 기능 ‘펼쳐보기’와, ‘룬’ 파편을 재료로 영웅 등급 이상의 ‘룬’ 세트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강화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오는 2월 1일부터 ‘무한의 탑’ 신규 시즌을 시작하고, 도망다니는 ‘도굴꾼 고블린’을 제한 시간 안에 처치하는 새로운 모드 ‘도굴꾼 퇴치’도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룬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룬’ 성장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소환권과 ‘룬 파편’을 비롯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또한 31일부터 6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아바타 ▲탈 것 ▲무기 형상 등으로 구성된 최대 111회의 소환권과 7강 장신구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60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