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 오리진·골프 몬스터즈 등 17종 출품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가 대만 최대 규모 게임 행사인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에 출격한다.

22일 그라비티에 따르면, ‘2024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는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며 26개국 30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2022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론칭 후 장기 흥행을 이어가는 중인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지난해 대만 지역에 첫선을 보인 스크린 골프 브랜드 ‘골프 몬스터즈(Golf Monsters)’를 부스 전면에 내세웠다.

이 밖에도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발굴한 PC·콘솔 타이틀을 포함해 총 17종을 출품한다. 부스 시연존에서는 오프라인 출품작 14종을 체험 가능하다. 스팀에서 진행되는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선 3종의 타이틀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가지각색의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쇼 기간 부스를 방문하거나 게임 화면을 인증할 시 게임 쿠폰 카드를 증정하며, 시연에 참여하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펜·아크릴 키링·테이프 중 1개를 증정한다.

김진환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사장은 “올해도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를 통해 대만 유저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한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부스에 들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그라비티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