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사진=엠게임
사진=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윤회도’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지역 윤회도는 ‘반복되는 생 중 잠시 쉬었다 가는 공간’의 의미를 지닌 맵으로 적정 이용 레벨은 285~290이다. ‘십이천마 11장’의 특정 퀘스트를 완료한 후 천수무당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윤회도 사냥터에서는 일정 확률로 최고급 무기인 ‘천룡백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천룡백상은 ‘천룡대제’의 기운이 담긴 현경의 신규 무기로, 능력치를 최대로 올려주는 전설급 장비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19주년 기념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청룡의 해를 맞아 ‘갑진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특정 시간마다 이벤트 지역에 입장한 후 ‘대왕 갑진’ 몬스터를 처치하고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1시간씩 제공되는 ‘풍등’ 아이템을 전 서버 유저들이 1만개 모으면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새해 등불 날리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각종 콘텐츠 보상 및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도 이어진다.

유기명 엠게임 영웅 개발실장은 “영웅 온라인 서비스를 1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주신 모든 유저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면서 “19주년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