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 성료
이용자 100여명과 소통의 장 열어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13일 크래프톤 서초 오피스에서 열린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PUBG 커뮤니티 어워즈’가 열린 건 2019년 첫 개최 이후 4년 만이다.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100여명과 게임 캐스터 레나, 이스포츠 명예 파트너 지수보이 해설위원이 참석했다. 펍지 스튜디오의 주요 개발진도 자리에 함께했다.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개발진이 직접 답변하는 Q&A 세션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퀴즈 ▲룰렛 이벤트 ▲시상식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2023년 배틀그라운드 최다 우승, 최다 킬, 최다 투척 무기 킬, 최다 부활 등 총 10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하고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해 호응을 얻었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지난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라면서 “2024년에도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팬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