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주년 앞두고 25일 정식 업데이트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헤이디어즈’는 사슬과 흑마법을 사용하는 매혹적인 액션이 특징인 캐릭터다. 자신을 봉인했던 사슬을 활용하는 ‘사일런스’와 죽음의 힘을 다루는 ‘밴시’로 전직할 수 있다. 2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봉인돼 있던 ‘헤이디어즈’가 깨어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헤이디어즈’ 업데이트에 앞서 24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참여 시 ‘헤이디어즈’ 출시와 함께 100레벨 전설 무기와 방어구 선택 상자, ‘[헤이디어즈] 체육복 상자’, 백금괴와 피로도 회복제를 지급해 빠른 육성을 돕는다.

같은 기간 동안 커뮤니티 광고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해진 이용자 커뮤니티에서 ‘헤이디어즈’ 혹은 ‘나이트 워커’를 주제로 창작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7개 작품은 실제 광고로 활용되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한편 김태집 ‘나이트 워커’ 디렉터는 지난 10일 ‘미리 1주년 애니버서리’ 영상을 통해 개발 방향성을 공개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음 신규 캐릭터의 실루엣을 티징하는 한편, 능력치 전환 추가와 감정 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시스템 개편을 예고했다.

김태집 디렉터는 “다가오는 1주년을 맞이하여 많이 기대해 주신 ‘헤이디어즈’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면서 “그동안 보내주신 격려와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넥슨 ‘나이트 워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