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다양한 콘텐츠 제작
입사 시 가산점 등 혜택 제공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 그룹은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2019년 처음 시작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및 콘텐츠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이 컴투스 그룹의 채용 정보를 비롯한 여러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번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발대식에서는 컴투스 그룹 소개와 함께 새 서포터즈들이 준비한 신규 콘텐츠 기획안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 10기로 활동한 참여자들과 앞으로 활동할 11기 대학생들이 만나는 자리도 이뤄졌다. 특히 10기 수료자 중 우수한 역량을 펼친 2인은 서포터즈 활동을 돕는 ‘멘토 플레이어’로 참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11기는 앞으로 약 6개월간 컴투스 그룹의 내∙외부 행사를 비롯해 재직자 인터뷰 등 각종 소식을 창의적인 콘텐츠로 제작하게 된다. 컴투스 그룹은 11기 참여자들에게 수료증과 활동에 필요한 명함 및 단체복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매달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월별 우수 플레이어 선정 및 시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콘텐츠는 제작자를 명시해 개인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참여자들이 컴투스 그룹사 채용에 응시할 때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그룹 공식 채용 유튜브 ‘웰컴투스’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