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SRPG다.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전 다운로드는 8일 오후 7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게임의 정식 출시 시기는 9일 오전 11시다.

라인게임즈는 9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에게 450비트(인게임 재화)와 ‘캐릭터 소환권’ 6장, ‘장비 소환권’ 10장을 지급한다. 또한 16일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누적 가입자 1만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장비 소환권’ 10장을 증정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소환권 5장 ▲장비 소환권 5장 ▲1500비트 ▲10만엘드 등이 추가 제공된다. 사전 다운로드 및 출시 일정을 포함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