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전환 서비스 전면 개편...‘고객 친화’ 방점

사진=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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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에이치엔 페이코(이하 NHN페이코)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사용자 편의성 개선과 유저의 포인트 전환 정책에 대한 인지 향상이다. 결제 비밀번호 입력 프로세스를 생략해 포인트 전환 단계를 단축했고, 매끄러운 서비스 경험을 위한 다듬기 작업이 전체적으로 이뤄졌다.

또한 페이코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 내 모든 제휴사를 한 번에 연동하고 전환할 수 있는 간편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도모했다. 탭 내 상단의 ‘모두 연동’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제휴사들을 한 번에 연동할 수 있고, ‘모두 가져오기’ 버튼은 클릭 한 번으로 연동된 제휴사의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다. 

원하는 제휴사의 포인트만 전환할 수 있는 선택 기능도 추가했으며, 전환 가능한 포인트 유형별로 잔액을 조회할 수 있는 ‘보유잔액 정보’ 기능도 도입됐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2030 젊은 고객들이 각종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며 포인트를 쌓고 알뜰살뜰하게 할인으로 활용하는 등 포인트 생활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지속적으로 포인트 전환 금액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에 더 많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방향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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