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스킨 및 이모티콘 출시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와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호랑이형님’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호랑이형님의 인기 캐릭터 4종을 디펜스 더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동쪽 땅의 왕 ‘산군’, 신비한 힘을 가진 ‘아랑사’, 아기 호랑이 ‘무케’, 주요 악역인 ‘추이’가 각각 늑대 광전사, 냉기법사, 꼬마 예티, 뿌리전사에 적용 가능한 스킨 및 이모티콘으로 출시된다.

무케 스킨 및 이모티콘은 더비 모드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재화를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 가능하다. 그 외 캐릭터들의 스킨은 상점에서 패키지 형태로 판매된다. 보유한 스킨은 각 영웅 및 유닛 화면에 추가된 ‘스킨’ 버튼을 통해 적용할 수 있으며, 적용한 스킨에 따라 외형이 변경된다.

겨울 시즌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각 퍼즐 조각이 제공하는 미션을 완수하거나 보석을 사용하면 ▲캐슬 스킨 ▲희귀 유닛 소환권 ▲만능 결정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퍼즐 완성 시 전설 유닛 소환권도 제공되며,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어진다.

12월 15일부터는 정령 종족 마법 속성 유닛 ‘불꽃 임프’를 만나볼 수 있다. 불꽃 임프는 단일 공격형 원거리 유틸 유닛으로 공격한 대상을 약화해 캐슬에 충돌하는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특수 능력 ‘약화’를 가지고 있다. 

한편 디펜스 더비는 최근 배우 이광수, 가수 바다와 함께한 광고 영상 4편을 공개하고 신규 PvE 모드 ‘영웅의 여정’을 추가했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