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임드
사진=에임드

에임드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추석 연휴 및 10월 4일 ‘세계동물의 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오는 10월 3일까지(9월 29일 추석 당일 휴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송도점 ▲경기도 남양주 스페이스원 ▲대전점을 방문하고, 피리부는 강아지 앱에서 ‘흰디(현대백화점 강아지 캐릭터)’ 발자국을 주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00명에 H포인트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장소 추천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피리부는 강아지 앱 ‘장소 추천’ 탭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를 남긴 후, 사은데스크에 인증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리유저블 백과 커피 2잔 중 하나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피리부는 강아지 앱 내 반려견 동반 장소 리뷰를 등록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산책 가방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이벤트에 맞춰 사용자들이 장소 추천을 더욱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UI를 개편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반려가족들이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