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다양한 생활편의 영역에서 월간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티맵(TMAP) & 로지(LOGI) 행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와 티맵모빌리티가 함께 전개하고 있는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대리기사와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티맵과 로지의 대리운전 기사 대상 맞춤형 혜택을 담았다.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영화(CGV) 35% ▲커피(스타벅스) 20% ▲외식(아웃백·VIPS) 20% ▲편의점(GS25) 5% ▲서점(교보문고) 5% ▲이동통신(SKT·KT·LG U+) 2500원 ▲대중교통(지하철·버스) 10%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 50% 할인 등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대 1만원에서 5만원까지 제공한다. 연회비는 없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까지 티맵과 로지 대리기사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카드 신규 발급 시 1만원 캐시백과 티맵 대리기사 앱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로 2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로 지급한다. KB Pay에 등록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5000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대리운전 기사님을 위한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기사들이 즐겨찾는 업종인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등 관련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지한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