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론칭한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Life DApp) ‘탱글드(Tangled)’에서 ‘B.I.G(비아이지)’의 글로벌 단독 팬미팅이 열린다.

24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GH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B.I.G와 탱글드가 만나 T2E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아티스트와 팬덤 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B.I.G는 ▲희도 ▲제이훈 ▲진석 ▲건민 등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한국 아이돌 최초로 요르단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한국-아랍 소사이어티(KAS) 재단 공식 친선대사로 임명되는 등 중동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5월 24일 17시(희도)·30일 17시(제이훈)·30일 18시 30분(진석) 순으로 진행되며, 6월 5일 17시 멤버 전체가 참여하는 팬미팅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B.I.G는 탱글드의 라이브 채팅 기능을 활용,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팬미팅 당일 탱글드에 접속하면, 랜덤 채팅을 통해 B.I.G와 1 대 1로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탱글드 가입 후 별도로 마련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팬미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I.G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