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및 흥국화재 소비자보호실 임직원이 ‘금융사기 피해 예방 캠페인’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 및 흥국화재 소비자보호실 임직원이 ‘금융사기 피해 예방 캠페인’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과 흥국화재는 ‘금융사기 피해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사례와 예방법 등을 공유함으로써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와 피해 예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흥국생명과 흥국화재의 소비자보호실 임직원은 서울 광화문역과 서대문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금융사기 수법 및 피해 예방법을 정리한 리플릿을 배포해 시민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흥국생명·화재 소비자보호실 관계자는 “해마다 고도화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최우선 가치인 고객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지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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