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사진=NHN

NHN벅스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HAEVICHI HOTEL & RESORT JEJU)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내달 7일까지 ▲로비 오로라 전광판 ▲글라스바 ▲객실 등에서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의 음악과 영상이 송출된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를 상징하는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4개 시즌별로 제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먼저 오는 11일 ‘바다멍 하며 힐링하는 봄날의 오후’ 콘셉트의 첫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가 essential;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호텔에서 봄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며 듣기 좋은 해외 팝송 선곡으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호텔을 찾는 숙박객 전원에게 ‘벅스 50회 음악 듣기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를 담은 한정판 essential; 엽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특별한 공간과 감성적인 essential; 맞춤 음악 선곡이 어우러져 숙박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해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장소에서 다채로운 콘셉트의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