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스타필드와 함께 ‘메가박스 패밀리 페스티벌(MGBX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고양스타필드와 하남스타필드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의 주말 여가생활을 보다 풍성하게 지원하기 위한 취지인 것으로 전해졌다.

우선 메가박스 공식 유튜브 계정을 구독하고 인증하면 팝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1시·13시·15시·17시·19시에 타임별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용품 브랜드인 예지미인의 핑크키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아바타: 물의길>과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싱가포르 항공권(1인 2매, 1명)을 선물한다. ‘꽝 없는 즉석 뽑기’를 통해 각 영화의 오리지널 공식 굿즈와 영화 관람권 및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메가박스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극장 나들이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영화관람권 3인 예매 시 30% 할인, 4인 이상 예매 시 40%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1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스타필드와 함께 마련했다”라면서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영화관에서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