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데이터기획/관리, IT, 데이터개발 직무 채용

사진= KB국민카드
사진=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2022 하반기 신입사원’을 수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시채용은 ▲일반 ▲데이터기획/관리 ▲IT ▲데이터개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실시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오는 9월 2일 오후 5시까지 KB국민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지원자는 학력, 성별, 연령, 전공 등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지원자를 대상으로 오는 9월 7일부터 온라인 역량 검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필기 전형은 오는 9월 25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일반, 데이터기획/관리 직무는 국가직무능력표(NCS)기반 직업기초능력평가와 디지털 데이터 금융 상식 평가 시험을 친다. IT, 데이터개발 직무는 직업기초능력평가와 함께 실기(코딩) 시험을 치른다.

최종 합격자는 필기 전형 후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오는 11월 중에 발표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지원자들의 직무별 보유 역량을 세심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직무별로 수시 채용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융인으로서의 주인의식과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미래 가치 창조에 기여 가능하며 역량과 창의성을 갖춘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서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