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사진=hy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자사 대표 홍삼브랜드 ‘발휘 발효홍삼 4종’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핵심 성분인 'HY발효홍삼농축액' 비율을 높이면서 상품성을 신제품 수준으로 높였다는 사측의 설명이다.

우선 ‘신제품 라인업’인 ▲발효홍삼 K 프리미엄 ▲발효홍삼 K 스틱 ▲발효홍삼 천진녹보에는 주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 비율이 증가하면서 홍삼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 함량도 늘어났다. 여기에 ‘발효홍삼 K 스틱’에는 ‘모과’가, ‘발효홍삼 천진녹보’에는 ‘지삼(地蔘)’이 추가로 들어갔다.

한 포 3.5mg 수준의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된 ‘발효홍삼 K 키즈’는 어린이 맞춤형으로 새 단장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포함됐으며, 다양한 영양 섭취를 돕고자 비타민 2종(비타민A/비타민D)도 더했다.

hy는 제품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발휘 황금카드 찾아라’와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의 포토카드 이벤트를 통해 순금 1돈·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영택 hy 건강식품 CM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발휘 발효홍삼을 국내 대표 발효홍삼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