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고유가로 차량 유지에 부담을 느끼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주유권 증정,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과 포인트 적립,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행사 상품인 트럭·버스용 타이어 4개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하며, 2개 구매 시에는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타이어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17.5인치 타이어 구매 시 개당 3000원, 19.5인치 이상 타이어 구매 시 개당 5000원을 적립해주며 보유 포인트는 상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7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행사 종료 다음달 결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TBX 멤버십 앱을 통해 무이자 할부 쿠폰을 다운받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정진성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