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마몽드x피키패턴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에디션. 사진=마몽드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마몽드가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피키 패턴’과 협업하여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젊고 유니크한 감성의 신진 아티스트들이 모인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피키 패턴’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에 담긴 싱그러운 수선화와 청량감 넘치는 수분 에너지를 모티브로 제작한 패턴이 제품 패키지에 적용되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는 농축된 수분 앰플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퍼져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스킨케어 여러 단계를 바르기 무거울 때 앰플과 토너의 장점을 결합한 앰플 토너로 촉촉하며 산뜻하게 여름 수분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바싹 말라가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앰플 토너를 추천한다.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하게 흡수되는 앰플토너의 쿨링 제형이 무더위에 지친 여름 피부에 청량감 넘치는 수분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리따움에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함께 수선화 라인 구매 시, 피키패턴에서 디자인한 수선화 패턴이 담긴 비치백을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 VIP 온, 오프라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 3종(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플로랄 하이드로 아쿠아 젤 마스크)과 피키패턴 썸머 트윌리로 구성된 수선화 썸머 에디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26일부터 11번가에서 수선화 썸머 콜라보 제품 사전 예약 구매시, 수선화 패턴 비치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인 피키패턴과 함께 진행한 첫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제품 이미지에 맞는 패턴 디자인이 적용되어 무엇보다 올 여름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도 보여줄 수 있어 굉장히 만족스럽다”라고 전하였다.

새롭게 출시하는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17년 7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