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셉친소EVENT. 사진=SEP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CJ오쇼핑의 화장품 독립브랜드 ‘SEP’이 고객들에게 ‘인생컷’ 촬영기회를 제공하는 ‘셉.친.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순간을 담기 위해 해외 원정촬영도 마다하지 않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전문 광고화보 촬영 스탭들과의 스튜디오 촬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SEP.beauty를 팔로우 한 뒤 각 컬러 별 콘셉트에 알맞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SEP은 댓글에 소환된 고객 중 해당 컬러의 콘셉트와 감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고객 3명을 선발해 6월 중으로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 전문 화보촬영 스텝들과 함께 ‘인생 화보’를 촬영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컬러 별로 진행된다. ‘위치레드’는 4월 30일까지이며, ‘드리미 핑크’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기키 퍼플’은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이다.

SEP은 주요 타겟인 25~34세 ‘밀레니얼(Millenial)’ 세대에 대한 조사를 통해 당당히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점에 초점을 맞추고 상황 별 감정과 그에 맞는 컬러를 매칭하여 30개의 컬러 스토리를 완성해 제형 및 컬러 별로 제품명을 선정했다.

TV홈쇼핑 최초의 독립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 SEP은 시크함과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자체 브랜드 홈페이지와 CJ몰, 11번가, H몰, 그리고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