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조 2008. 사진=한불모터스

[파이낸셜투데이=이건엄 기자] 한불모터스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약 일주일 간 ‘뉴 푸조 2008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월 국내 출시된 뉴 푸조 2008은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그리고 탁월한 연비 등 기존 모델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그립컨트롤 시스템과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한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뉴 푸조 2008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1개 푸조 전시장에서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본인이 지정한 전시장에 방문하면 된다. 시승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또는 브랜드 키홀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푸조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푸조 모델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만k㎞ 엔진오일 무상 쿠폰을 증정한다. 또 기존 푸조와 시트로엥, DS 모델 보유 고객이 재구매하는 경우 모델에 따라 최소 26만원에서 최대 5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