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한라식품이 새해를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내달 3일 까지 설 명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훈연참치의 깊은 맛이 살아 있는 요리 소스인 참치액 세트와 프리미엄 수제 차로 각광을 받고 있는 모링가 인디아 티를 신년 특별 패키지로 구성, 1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제품은 음식의 풍미를 한층 높여주는 오리지널 한라참치액과 프리미엄 한라참치액, 매콤한 맛이 일품인 고추랑 참치액 각 1병씩으로 구성된 주부 천하 참치액 세트 7호를 비롯한 세트 7종과 모링가 인디아 티는 인디아 박스(20티백), 기프트 박스(40티백) 2종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풍성한 추가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할인 행사 제품 10세트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구매 제품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이그린 모링가 1세트(15티백)을 증정한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불경기에도 설 연휴를 맞아 지인들에게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신년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며 “2016년 병신년 새해에도 한라식품의 헬씨 푸드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