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원윤희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Forget Cold 버스 정류장’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 ‘Forget Cold 버스 정류장’은 추운 날씨에 버스를 기다리거나 친구, 연인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춥고 지루한 시간을 보다 뜨겁고 액티브하게 즐기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영상은 가수 겸 배우인 임슬옹과 모델 고소현이 버스 정류장의 일반 참여자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참여자들은 정류장에 놓여있는 레드박스를 이용해 점프를 하는 등 운동을 따라하고, 미션에 성공한 이들은 레드박스 속의 클라이마히트 자켓을 선물 받고 환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