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각종 모임과 회식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아 우리소 육우와 함께하는 ‘육우가 쏜다! 연말회식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육우 연말회식 지원 이벤트’는 불황과 치솟는 물가로 연말모임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육우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로, 선정된 팀에게는 우리땅에서 자린 안심먹거리 육우 생등심과 모임장소가 무료로 제공된다.

회식, 친구나 지인, 동아리 등 연말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6인 이상 8인 이하 단체라면 누구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 육우랑(https://www.facebook.com/yookwoorang)을 통해 11월 30일(월)까지 응모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육우랑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우리소 육우와 함께 맛있는 송년회 회식 및 모임을 갖고 싶은 멤버들을 태깅한 뒤 모임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2팀(1팀당 6인~8명 기준)에게는 ‘육우 연말무료회식 참가티켓’이,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홈 파티용 육우세트’, 2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초콜릿무스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일(화) 육우랑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먹거리와 함께 즐길 거리도 풍성한 연말 회식답게 ‘복고스타일~ 육우 파티’를 컨셉으로 서울 도심에 위치한 육우 전문 식당에서 12월 10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육우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은 물론 품질까지 우수해 1980년대 복고 스타일로 인심 좋은 회식을 즐길 수 있다. 행사 드레스코드도 ‘복고’로, 당일 의상 및 소품으로 자신만의 복고 스타일을 완성하며 된다.

이날 육우 회식 모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구이용 육우 생등심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포토존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꽝 없는 추억의 종이 뽑기, 육우 퀴즈 등과 함께 모임의 흥을 돋우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현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좋은 육우고기와 함께 넉넉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자리를 통해 육우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