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원윤희 기자] 오비맥주는 맥주 ‘카스 후레쉬’를 알리는 ‘후레쉬 테이블’ 바이럴 영상을 오는 28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샘킴 셰프의 자연주의 레시피와 비열처리 맥주 ‘카스’의 신선함을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카스’를 알리는 기획 캠페인이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영상에는 샘킴 셰프가 특유의 자연주의 레시피로 맛깔스러운 정찬요리들을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카스를 마시며 식사를 하는 전 과정이 담긴다.

또 최시원도 ‘후레쉬 테이블’에 합세해 특유의 여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고, 샘킴과 함께 맥주 한 잔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촬영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맥주 ‘카스’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대중들에게 친근한 샘킴, 최시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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