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칼로리 60% 줄인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6년 콜드 브루를 론칭한 이후 매년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하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본격적인 아이스의 계절이 시작되는 4월이 되면 지난해 기준으로 콜드 브루 판매가 전월 대비 23% 늘어났다.

올해는 초록빛 비주얼이 인상적인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씹히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토핑이 음료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가볍게 돌아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였다.

이와 함께 생동감 있는 색감의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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