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8일 론칭한 ‘에스까다 화이트라벨’의 남녀 점퍼,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성의 셋업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돌파했다. 점퍼는 30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안나수이는 지난 11일 60분 동안 1만2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지난해와 비교해 방송 1회당 평균 주문액은 80% 이상 신장했다. 2022년 8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액은 340억원이다.

특히 4050 여성 고객 주문액이 일반 패션 브랜드에 비해 최대 20% 이상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22일 ‘안나수이 라이트 점퍼’ 리뉴얼 버전, 24일 로고 자수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에스까다 새틴 맨투맨’을 론칭할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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