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목(가운데) NS홈쇼핑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NS홈쇼핑
조항목(가운데) NS홈쇼핑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와 김갑종 고객지원본부 전무, 황창주 (주)태영코스메틱 대표이사 , 하지연 제이준코스메틱(주) 이사, 배진현 (주)위드미 대표이사, 이선옥 쎙코 대표이사 등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를 활용한 홍보 및 체험을 통해 판매 활성화와 NS홈쇼핑과 협력사간의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방안 논의를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간담회는 협력사 대표와 함께 뷰티플레이 홍대 홍보관을 투어 및 소개하고 협력사와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지난해 NS홈쇼핑과 뷰티플레이가 협력해 운영한 해외 수출건과 지자체 홍보관 운영 등의 결과를 공유하고 올해 뷰티플레이 홍대와 명동의 NS홈쇼핑 부스 운영 계획과 협력사 참여 내용 공유 외에 수출 상담회 운영 계획 공유와 협력사의 필요사항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실무 협의도 이뤄졌다.

조 대표는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방안을 위해 중소기업 협력사의 직접 의견 청취와 실무자 간의 적극적인 협의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협력사의 의견수렴을 통해 진정성 있는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수출 지원 등 더 많은 상생 협력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