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 오브 더 뉴 월드’ 와인 단독 출시…전 세계 두 번째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와이너리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와 손잡고 국내 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와이너리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와 손잡고 국내 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와이너리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와 손잡고 국내 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콘차이토로는 1883년에 설립된 와인 회사로 미국, 아르헨티나, 칠레에 걸쳐 약 3천 3백만평(10,800헥타르) 의 포도밭을 보유한 라틴 아메리카 최대 와인 그룹이다.

롯데백화점은 비냐 콘차이토로가 가진 미(美) 대륙의 프리미엄 와인들을 엄선한 ‘주얼 오브 더 뉴월드’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싱가포르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 출시하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이 최초다. 오는 29일부터 본점, 잠실점을 비롯해 전국 롯데백화점의 와인관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주얼 오브 더 뉴월드’ 컬렉션은 보석에 비견될 만큼 수준 높은 9종의 와인으로 구성된다. 9종의 와인에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칠레 까르미네르 품종 중 최고점인 97점을 받은 칠레의 ‘까르민 데 페우모’ ▲아시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특별히 기획한 ‘더 마스터’ ▲영국 런던의 해러즈 백화점이나 유명 항공사 퍼스트 클래스 와인으로 선정된 바 있는 ‘아멜리아’ ▲100년 이상의 올드 바인으로 만드는 ‘루한 데 쿠요’ 등이 포함된다.

롯데백화점은 ‘주얼 오브 더 뉴 월드’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인 29일부터 한 달간 주얼 와인 컬렉션 와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특가 와인을 선보인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