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일 동시 론칭, 휠라코리아도 공식 SNS 채널 통해 캠페인 공개

휠라(FILA)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휠라
휠라(FILA)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휠라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은 1976년 첫 출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연결해 온 세탄타 재킷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또한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휠라는 캠페인을 통해 세탄타 재킷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함한 고유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조명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각각의 아이템은 휠라의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패션의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이 반영됐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