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사진=코닥어패럴
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사진=코닥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있게 함축했다. 이를 통해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130여년 역사의 코닥(KODAK) 헤리티지도 자연스럽게 부각했다.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은 ‘코닥 전체이용가’라는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첫 장면부터 후반부 반전 이후 ‘코닥은 전체이용가’라는 멘트가 나오며 핵심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코닥어패럴의 뮤즈 김나영을 비롯해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 세 청년 등 등장인물은 세대를 아우르는 상징인 동시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듯한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며 공감대를 선사한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