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호흡 챌린지’는 한 번의 호흡으로 주어진 문구를 틀리지 않고 끝까지 읽으면 되는 간단한 챌린지로 MZ 세대에게 친숙한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 유행으로 이어졌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