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까지 이벤트 PC방에서 순차 실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등 경품 응모 기회 제공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PC방 스페셜 투어’를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웨덴 소재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더 파이널스’는 자유로운 폭발과 파괴되는 전장이 특징인 팀 기반 FPS 게임이다. 출시 직후 20만명이 넘는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고, 최근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재차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행사 기간 내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열리는 ‘PC방 스페셜 투어’는 ▲레드포스 PC방 아레나 노원역점·부천시청점 ▲긱스타 PC 카페 부산시청점 ▲브리즈PC 김포점 등 총 5개의 이벤트 PC방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매장에 방문해 ‘친구와 플레이’, ‘캐시아웃 성공’, ‘배틀패스 레벨 달성’ 등 미션을 완료하면 수행한 미션 수에 따라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모은 응모권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더 파이널스 마우스패드 ▲스틸시리즈 키보드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에 도전 가능하다.

또한 모든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응모권도 추가 지급하며, 이벤트 매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는 무료 음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넥슨 관계자는 “‘더 파이널스’의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분들께서 ‘더 파이널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면서 “함께 플레이하는 분들과 이벤트 PC방에 방문하시어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