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 입점 이후 협업 이어져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는 이날 봄 시즌을 맞아 폴로 랄프 로렌의 단독 상품 11종을 발매한다. 단독 발매 상품은 2가지 컨셉으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90년대 폴로 랄프 로렌의 월계수 로고를 적용한 ‘크레스트(Crest) 캡슐’과 산뜻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포니 로고를 더한 ‘뉴 핑크 캡슐’을 통해 옥스포드 셔츠, 니트웨어, 볼캡 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폴로 랄프 로렌은 2018년에 입점한 이후부터 무신사와 꾸준히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2020년에는 무신사 20주년을 기념해 태극 문양을 새긴 베이스볼 캡을 단독 협업 상품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폴로 랄프 로렌 24 SS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캡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