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사진=코웨이
코웨이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자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도 돕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정기 방문관리를 받고 싶어도 일정상 어려움으로 받지 못한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직접 제품을 관리하고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언제든 간편하게 신청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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