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CNP가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에서 일본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CNP가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에서 일본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에서 일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일본 내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CNP는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을 일본 아인즈&토르페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등을 담아 개발한 일본 전용 제품이다.

또 CNP는 온라인 쇼핑몰 큐텐재팬에서는 일본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CNP는 앞으로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을 일본에서 선보이고 여드름 케어 제품(AC-PRO)도 이달 출시할 예정이다. 더마앤서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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