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PC·모바일 크로스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장비 보조 무기를 추가하고 클래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가장 먼저 사냥·제작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장비 보조 무기와 해당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슬롯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장비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강력한 캐릭터 제작의 재미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6일까지 캐릭터를 타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시즌 6’를 실시한다. 시즌 6에서는 다른 직업군의 클래스뿐만 아니라 동일 직업군의 다른 클래스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 아바타도 추가했다. ‘고대’ 등급은 ‘신화’ 등급 아바타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 상황 돌입 시 아바타의 이펙트가 화려해지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보조 무기 추가 및 클래스 변경 업데이트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바타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광명의 아바타 소환권’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3월 27일까지 ‘봄 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소환권’, ‘결속의 깃’ 등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삼일절 접속 보상 이벤트’와 ‘특별 핫타임’도 열릴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