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메뉴 시식 및 신메뉴 및 히든메뉴 조리 체험 등 다채로운 구성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 진행 현장. 사진=교촌치킨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 진행 현장.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4기와 함께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촌 1991스쿨’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열렸다. 교촌 브랜드 및 제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K-스피커스에게 색다른 경험을 통해 폭넓은 이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총 15인의 서포터즈가 참여했다.

‘교촌 1991스쿨’은 교촌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서울·경기·김해 등 전국 교육 센터에서 운영 중이며 참여자가 직접 치킨의 조리와 포장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 호응받고 있다.

참여자들은 먼저 교촌의 역사와 메뉴 등에 대해 학습하고 교촌의 신메뉴 및 히든 메뉴 등을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조리 담당자의 치킨 제조 시연을 지켜본 참여자들은 직접 치킨 조리에 나서 직접 붓으로 소스를 도포하는 체험을 이어갔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촌 1991스쿨’을 비롯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에 세심하게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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