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퍼캣
사진=슈퍼캣

슈퍼캣은 아트 직군 인재 양성을 위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 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선발 예정 인원은 20명 내외이며 3월 10일까지 ‘SDA’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서류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진행한 이후 3월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SDA’는 교육 커리큘럼 구성부터 운영·관리·채용 연계까지 슈퍼캣이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바람의나라: 연’을 개발한 슈퍼캣의 현직 도트 아티스트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도트 그래픽에 특화된 ▲지식 ▲전문 기술 ▲노하우를 전수한다.

슈퍼캣은 ‘SDA’ 수강생을 대상으로 최종 평가 결과에 따라 채용 연계의 기회를 제공한다. 1기의 경우 90%의 수강생이 채용 전환에 성공했으며, 2기 수강생은 채용 전환율이 100%에 달한다. 기수별 평균 채용 전환율은 70% 이상으로, 2021년 10월부터 운영한 SDA를 통해 슈퍼캣에 입사한 인원은 누적 70여명이다.

또한 슈퍼캣은 인재 양성이라는 취지에 맞게 ‘SDA’의 모든 과정을 전액 무료로 운영하며 ▲각종 장비 지원 및 학습 공간 개방 ▲카페테리아 음료 ▲간식 무제한 제공 등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슈퍼캣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슈퍼캣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