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웰스.
사진=교원웰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웰스는 올 1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월(2023년 1월) 대비 93%, 전월 대비 58%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량 증가는 지난 1월 출시한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의 인기가 주효했다.

교원웰스는 이 제품은 지난해 자사 안마의자 고급형 모델의 월평균 판매량의 3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하며 올해 1월 안마의자 전체 판매량의 56%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은 부피와 무게는 줄이면서 안마 성능은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크기와 무게를 각각 5%와 30% 줄였다. '무중력 모드'선택 시 안마의자 뒷면과 벽면 사이에 공간을 5cm로 최소화했다.

또 마사지볼이 상하·전후·좌우로 움직이는 ‘4D 안마 기술’을 적용했다.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지압, 복합, 에어 등 총 10가지로 마사지 모드를 확대하기도 했다. 소비 전력은 기존 모델 대비 29% 낮아 전기료 부담도 적다.

렌탈 시 풋커버 무상 교체와 UV살균을 포함한 클리닝 서비스(12개월 주기), 등·어깨·머리패드 무상 교체 및 내부 클리닝 서비스(36개월차)등 정기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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