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젠
사진=웹젠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신역 진영’과 ‘수호펫 유물’ 2종이다. ‘신역 진영’은 신역 서버 내에서 길드 단위로 진영을 생성해 경쟁하는 콘텐츠이며, ‘수호펫 유물’을 통해서는 수호펫 고유의 유물을 뽑을 수 있다.

다양한 2주년 기념 보상도 제공한다.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2주년 특별 호칭이 포함된 ‘2주년 감사 상자’ 4종과 ‘수호펫 뽑기 스크롤’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선물 2종이 주어진다.

여기에 웹젠은 ‘스피드 점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는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량의 경험치와 전직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8환 이상 레벨 달성 시에는 육성도에 따라 ▲유일 등급 장비 선택 상자 ▲탈 것 ▲코스튬 등이 제공된다.

초기 육성 레벨 제한 구간이 8환까지 확장된 ‘라클리온03’ 스피드 서버도 오픈되며, 신규 서버에서는 ‘전투력 레이스’과 ‘핫타임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도 열린다.

‘뮤오리진3’ 2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웹젠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