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공개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육성 우마무스메 ‘[날뛰는 나루카미] 타마모 크로스’와 ‘[꿈의 카나하라] 이나리 원’을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마음을 얽고, 마음을 쫓고’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가을을 맞아 개최된 우마무스메 전통 축제인 ‘준대제’ 기념 의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육성의 재미를 더할 ‘SSR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오구리 캡’과 ‘SSR [하늘까지 태우는 기도의 불] 야에노 무테키’ 등 서포트 카드 2종을 업데이트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애니메이션 시리즈 ‘우마유루’의 한국어 자막 추가를 기념해 SSR 서포트 카드 ‘[Welcome to Umayuru] 타니노 김렛’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하고, 오는 7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쥬얼 3300개를 지급한다.

더하여 입춘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2월 23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쥬얼 500개를 선물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포함해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커뮤니티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